티스토리 뷰

반응형

MBC의 새 예능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 출연하는 가수 박혜신씨의 궁금한 이야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박혜신



MBC의 새 예능프로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 가수 박혜신씨가 출연을 하였습니다. 최근 TV조건 프로그램 '미스트롯'으로 불씨가 지펴지고 이번 '미스터트롯'을 통하여 트로트의 붐이 불어왔는데요.



MBC에서도 트로트 붐에 힘입어 예전 '나는 가수다'의 트로트 버전으로 트로트 가수들이 경연을 펼치는 프로인 '나는 트로트 가수다'를 제작하여 방송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첫 방송의 출전자 중 한명이 바로 가수 박혜신씨인데요. '나는 가수다' 의 컨셉상 국내 내노라하는 가수들만이 나와 경연하는 프로인 만큼 엄청난 무대를 보여주지 않을까하는 네티즌들의 기대감이 대단한것 같습니다.



또한 가수 박혜신씨는 트로트계의 이효리라고 불리울 정도로 구리빛 피부와 이효리 못지않은 몸매의 소유자로써 많은 팬을 소유하고 있어 앞으로 경연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박혜신 나이 학력 프로필 노래


가수 박혜신은 1982년 2월생으로 올해 나이 38살로 키는 168cm라고 합니다. 그녀의 데뷔는 많은 트로트가수를 등용시킨 전국노래자랑을 통하여 데뷔를 하게되었는데요.



2006년 전국노래자랑에 출전하고 최우수상을 받으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학력은 경원대학교 작곡과를 나왔다고 하네요.



가수 박혜신의 정식 노래를 가지고 데뷔를 한것은 2009년 1집 '딱! 한번' 이라는 곡으로 데뷔를 하였는데 벌써 데뷔 11년차가 된 가수입니다. 



처음 데뷔이후 본인의 무대 모습이 너무 형편없어서 큰 충격을 받아 엄청난 노력을 통하여 지금은 트로트계의 이효리로 실력과 외모 모두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그동안 대중에게 이름을 각인 시킬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이번 '나는 트로트 가수다'를 통하여 제대로 대중에게 가수 박혜신을 각인 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네요.



박혜신 노래


가수 박혜신은 '꽉 잡아라' , '찡하게' , '딱! 한번' 이 대표곡으로 트로트계의 섹시 가수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단순 섹시 컨셉을 가진것 뿐이아닌 KBS예능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뒤어난 노래실력을 보여줄 정도로 실력파 가수인데요.









이번 MBC의 새 예능 '나는 트로트 가수다' 를 통하여 그동안 많이 알려지지 않았던 노래 실력과 멋진 무대 매너를 이번 기회에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는데요. 앞으로의 행보에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래보며 이번 경연에 응원을 보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