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성공적으로 시작한 방송 '나는 트로트 가수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링크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 재방송 다시보기



5일 첫방송을 시작한 MBC에브리원읭 새 예능 '나는 트로트 가수다'가 1.3%라는 종편예능으로 준수한 시청률을 보이며 성공적으로 스타트하였습니다. 현역 트로트가수 김용임 , 조항조 , 금잔디 , 박구윤 ,박혜신 , 박서진 , 조정민 등 7명으로 구성된 출연진들의 강렬한 1,2차 경연을 통해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었는데요.



이에 아쉽게도 생방송을 놓친 분들이 '나는 트로트 가수다'의 재방송 시간을 알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아 먼저 재방송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링크를 통하여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MBC각 채널의 재방송 시간을 보실 수 있으니 챙겨보시면 되겠습니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 무료 다시보기



재방송을 챙겨보는게 어려우신 분들은 바로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찾아보고자 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그런분들을 위해서 예능이나 드라마 , 영화등을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예능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안내해 드리니 이를 통하여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동을 하시면 위와 같이 예능탭을 통하여 '나는 트로트 가수다'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여러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가 가능하시니 유용하게 이용이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요즘 대세인 트로트 붐이 불고있는 와중에 경연을 접목시킨 예능프로 '나는 트로트 가수다' 프로가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차경연의 출연진이 굉장히 유명한 트로트가수도 있는 반면 네임벨류가 조금 떨어지는 가수들도 있긴하지만 가창력과 무대매너 만큼은 뛰어난 가수들이기에 앞으로 입소문을 통해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다는 느낌을 첫방송을 통해 받게 되었는데요.


단순 오디션프로가 아닌 현역의 프로들이 경연이라는 긴장감 속에 제대로된 무대 매너와 실력을 통하여 앞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더 받을것 같은 프로 '나는 트로트 가수다'의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를 안내해 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