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 혼자 산다' 를 통해 또 한번 일상의 모습을 공유한 배우 임수향씨의 궁금한 이야기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수향 나이 학력 프로필


배우 임수향의 나이는 1990년생으로 올해 30살이 되었습니다. 키는 169cm로 여성으로써는 상당히 큰의 키를 소유하고 있는데 프로필상 의 몸무게는 48kg밖에 나가지 않고있어 정말 날씬한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170에 가까운 키에 50kg도 나가지않는다니 아무리 보이는 모습이 중요한 연예인이라 하지만 몸매관리를 위해 굉장히 철저하게 식단등의 관리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임수향씨는 부산 해운대구 출신으로 혜화초등학교,안양예고 , 중앙대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으로 데뷔한 이후 '신기생뎐' ,'파라다이스 목장' 을 통하여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여 예능프로 '미추리 8-1000' 을 통해 털털한 매력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미추리 8-1000'에서는 배우임에도 이미지관리를 하지 않는 모습에 유재석씨의 사랑을 듬뿍 받기도 했었는데 미추리 시즌3는 언제 나올지 매일 같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우아한 가' 를 통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우아한 가'를 통하여 걸크러쉬적인 모습을 보이며 그동안 보여왔던 배역들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러한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이 임수향씨의 연기에 많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임수향 성형전


배우 임수향씨의 연관 검색으로 '성형전' 이 많이 검색되고 있는것으로 보이고 있는데요.



위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검색을 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학창시절의 졸업사진인데 당시에도 지금의 얼굴이 많이 보이는거 같네요. 쌍커풀정도 외에는 특별히 크게 성형을 한것 같아 보이지 않기는 한데요.



예전 한 방송을 통하여 임수향씨가 본인의 성형사실에 대하여 속시원히 얘기하였는데 당시 눈과 코만 하였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성형도 원판 불변의 법칙이 있듯이 학창시절부터 이쁜 외모를 소유하고 있었다고 보이네요.



나혼자 산다 임수향



이전에도 한차례 MBC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혼자 살고 있는 집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었는데요. 이번 또 한번 '나 혼자 산다'를 찾은 임수향씨는 제주도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임수향씨가 제주도를 찾은 이유는 가족보다 어찌보면 더 가까운 지인인 절친 언니를 만나기 위해 찾아간것인데요. 



결혼 이후 제주도에 살림을 차린 언니를 위해 서울에서부터 음식을 한가득 쌓아가서 절친 언니를 감동시키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이런 임수향에 감동한 제주도 사는 언니의 눈물에 임수향도 덩달아 눈물파티가 벌어지고 하였다고하는데, 이후 서울에서 부터 조카를 위해 사온 선물들이 예상과 다른 방향으로 흐르며 예측할 수 없는 상황속에 웃음을 유발하였습니다.



이후 절친 언니와 '제주도 힐링 투어' 를 나서는 일상이 그려지며 유쾌하고 즐거운 추억을 쌓은뒤 저녁 식사를 하는 도중 또 한번 두사람은 눈물바다에 빠졌다고 하는데 어떤 사연일지 본방 사수를 꼭 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