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MBC 트로트 경연예능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 출연하는 가수 금잔디에 대한 궁금한 이야기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 금잔디



고속도로 트로트의 여왕이라고 불리우는 트로트가수 금잔디가 MBC 트로트 경연예능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 출연하였습니다. 이번 첫 경연을 위해 트로트계의 대선배 남진을 찾아가 완성도 있는 무대를 위해 배움을 청하는 장면이 그려진다고 하는데요.



남진은 금잔디를 위해서 1:1 포인트 레슨을 하며 남진 특유의 꺽기 창법을 전수하는 등 마음을 다해서 노래를 불러야 한다며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었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7인이 펼치는 고품격 트로트 경연 프로에 나오는 만큼 경연에 대한 부담감이 클텐데 첫 경연을 어떻게 꾸며낼지 기대가 됩니다.



금잔디는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영전 예고편을 통하여 "최고가 아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 라며 각오를 다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실력파 트로트 가수들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멋진 무대가 꾸며질것 같아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금잔디 나이 학력 프로필


트로트가수 금잔디는 KBS 어린이합창단 출신으로 아주 어린 나이부터 노래를 불러왔습니다. 그러다 2000년 트로트 가수로 1집 앨범 '영종도 갈매기'를 발표하며 정식 데뷔를 하였습니다.



가수 금잔디의 나이는 1979년생으로 올해 42살이 되었으며 강원도 홍천군 출신이라고 합니다. 금잔디는 예명으로 본명은 박수연이라고 하네요.



금잔디는 1집 앨범을 통하여 바로 화려하게 인기를 얻지는 못하고 10여년간 무명 생활을 해오다가 '오라버니'라는 곡을 만나면서 히트를 치며 인기를 모으게 되었습니다. 


그러며 이후 '음향' , '고목나무', '몹쓸사랑' ,'천년지기' , '어쩔사' 등 모두 적기도 힘들 정도의 수많은 히트곡들을 연달아 터트리며 고속도로 음반시장에서 누적 판매량 100만장이라는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금잔디의 학력을 살펴보면 동덕여자대학 방송연예학을 전공하였고 키는 164cm라고 합니다. 



금잔디 전신성형과 성형전 모습


금잔디씨의 지금 모습은 전신성형을 하고 난 이후의 모습인데 '마이 트루스토리'라는 프로를 통하여 가슴, 얼굴, 지방흡입등 전신 성형을 하였습니다.



전신성형을 감행할 당시 금잔디는 "10년간의 무명생활을 겪으면서 외모 콤플렉스와 우을증을 심하게 겪었다며 공연할 때면 가슴에 양말 3켤레를 넣으며 행상를 다녔으며 티가 안나게 하기 위해 이쁘지 않은 의상을 입을 수 밖에 없었다." 라고 밝혔습니다.



금잔디는 전신성형을 통해 아름다운 몸매와 얼굴로 이미지 변신을 성공적으로 이루어내어 이후 신인상을 얻는등 성공적인 트로트 가수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위의 모습이 전신성형을 하기전의 모습으로 지금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긴 한데 이후 행보가 매우 잘풀렸으니 옳은 선택이었다고 할 수 있을것 같네요.



또 금잔디의 경우 연관검색으로 무슨 이유인지 결혼, 이혼, 남편 등이 나오는데 현재 금잔디씨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인터넷에 떠도는 사진 한장으로 인하여 이러한 소문이 나온게 아닌가 싶습니다.



바로 이 사진인데 이 사진은 예전 출연하였던 드라마 '사랑과 전쟁' 의 소품 사진이라고 하네요. 



현재 금잔디씨는 '비혼주의자' 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부모님의 빚으로 인하여 힘들게 살아왔다고 하는데 아버지가 여러번의 사업을 부도맞으며 매우 어려운 형편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밤 무대를 다니며 빚을 대신 갚으며 살아왔다고 하는데 이번 '나는 트로트 가수다'를 통하여 더 멋진 가수로써의 행보를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