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박정민 펭수 책방 나이 키 인스타 총정리하기

 

 

박정민 펭수

 

배우 박정민씨의 펭수사랑이 화제입니다. 박정민씨는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 에 대타로 BJ로 출연하면서 펭수사랑을 얘기했었는데요. 당시에 "너무 보고 싶다. 펭수 보다가 밤에 잠도 못 잔다." 라고 얘기할정도로 펭수사랑이 어마어마 합니다.

 

 

 

장성규씨가 진행하는 '굿모닝FM 입니다'에 출연하여서도 펭수사랑을 다시한번 얘기하였는데요. 박정민씨는 " 펭수는 아무도 못 이긴다. 엄마도 이기기 쉽지 않다." 라고 말하며 펭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었습니다.

 

 

여기에 펭수사랑을 더하여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서도 펭수 사랑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나혼자산다에 등장한 박정민씨의 펭수사랑이 어떻게 그려질지 매우 궁금하네요.

 

 

 

박정민 나이 키 학교

 

배우 박정민씨는 1987년 3월생으로 올해 33살입니다. 태어난곳은 충청북도 충주이고 키는 176cm 라고 하네요.

거기에 박정민씨는 학창시절 공부도 잘했다고 하는데 고려대학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박정민 책방

 

 

 

 

 

박정민씨는 평소 책을 엄청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합정동에 자신만의 책방을 오픈하였는데 합정동에 핫플레이스 중 한곳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많은 분들은 모르던 사실인데 '연희' 라는 필명으로 처음 매거진에 자신의 글을 연재하였다가 이후에는 자신의 글들을 모아 책응로 출간까지 하였다고 합니다. 참 다재다능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박정민 인스타

 

마지막으로 박정민씨는 따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진 않는다고 합니다. 박정민씨 팬계정으로 인스타그램이 있기는 하지만 직접 운영하는건 아니라고 하네요.

 

 

 

이번에 마동석씨와 함께 출연한 영화가 곧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 연기잘하는 배우 박정민 이다 보니 영화 역시 기대가 되네요. 이상으로 박정민 펭수 책방 나이 키 학교 인스타에 대한 총정리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