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펭수 정체 김동준 성우 움짤 철구 총정리

 

 

펭수 정체 김동준 성우

 

올 한해 최고의 화재 인물(?)은 아마 펭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워낙 올 한해동안 큰사랑은 받아왔고 지금도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지금 펭수와 관련하여 또 하나의 화제가 발생되었는데 바로 펭수의 정체 때문입니다.

 

 

한 프로그램에서 펭수는 펭귄이 맞다며 재밌는 장면도 나왔엇는데 하지만 인기 스타가 된 펭수의 정체를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워낙 많다 보니 네티즌 수사대가 펭수 정체 를 추척하였습니다.

 

 

 

 

 

키가 190cm에 가까운 장신인 펭수는 요들송을 잘 부르고 비트박스를 잘하는 인물로 네티즌 수사대가 추적한 결과 거의 배우 김동준이라고 확신의 단계에 까지 왔는데요. 김동준은 피키캐스트에서 플린으로 활동하고 있는 연기자로 누리꾼이 주목한 부분은 189cm의 키에 호쾌한 성격과 달달한 목소리 때문이라고 합니다.

 

 

 

또한 과거 김동준씨는 요들송을 부르를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그 모습이 펭수와 매우 흡사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펭수는 따로 녹화후에 성우가 녹음하는 방식이 아니라 연기자의 목소리가 그대로 들어가는거라 성우는 곧 연기자이고 연기자는 곧 펭수라는 결과이기에 진짜 펭수의 정체는 김동준씨일지 매우 궁금하네요.

 

펭수 철구

 

최근 펭수 철구 논란이 있었습니다. 여기서 철구는 아프리카TV BJ로써 아프리카대통령이라는 얘기를 들을 정도로 매우 인기가 많은 BJ인데요. 철구의 복무기간이 끝나 복귀한다는 소식에 주가가 상승세를 보일정도로 아프리카TV에 영향력이 큰 BJ라고 하겠습니다.

 

 

 

 

근데 이 철구와 펭수가 논란에 휩싸인이유가 펭수의 정체가 유튜버로 추측이되면서 '펭수가 BJ철구의 말투를 쓴다' 라는 우와사가 돌기 시작하였습니다. 여기에 BJ철구의 이미지가 워낙 일베나 성범죄자의 행동을 묘사하는등의 좋은 이미지의 인물은 아니다보니 여초사이트에서 펭수 캐릭터에 반발심을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펭수 움짤

 

 

 

 

 

 

 

 

펭수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펭수 다이어리 같은 아이템들도 엄청나게 인기가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2019년은 펭수의 해가 아닌가 싶을정도 입니다. 그럼 여기까지 펭수 정체 김동준 성우 움짤 철구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