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불타는청춘 김윤정 나이 인스타 직업 회사 결혼 이혼 총정리



불타는청춘 김윤정 나이


불타는청춘에 새친구로 출연한 김윤정씨는 저희 어린시절 지금의 뽀통령과도 같은 뽀미언니로 활약했었습니다. 당시에 최고의 청순스타만이 찍었던 포카리스웨트 광고의 모델이기도 했었습니다. 지금도 포카리스웨트 모델 출신들은 모두 탑급의 연예인들이니 당시 김윤정씨가 배우로써 큰 활동을 하지는 않았지만 인기가 어느정도 였는지 아실거 같네요.




김윤정씨는 1977년생으로 올해나이 43세입니다. 1996년 사과꽃으로 데뷔하여 1990년대부터 2008년까지 활동을 하였다가 지금은 회사에 다니고 있는 회사원이라고 해요.


김윤정 직업 회사 


김윤정씨는 방송에서 직업에 대해 언급하였는데, 현재 그녀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회사원으로 출근하고 있어 방송에도 회사에 휴가를 내고 나왔다고 하네요.



김윤정 결혼 이혼



김윤정씨는 워낙 오랜시간 브라운관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보니 결혼 또는 이혼에 대한 궁금증에 많은 분들이 검색을 하고 있지만 그동안에 일반인으로써의 삶을 살았다 보니 이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알려진게 없습니다. 앞으로 불타는청춘에 나오면서 그동안 살아온 얘기들을 하게된다면 그때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김윤정 인스타

그리고 김윤정씨의 다양한 일상 모습을 보고 싶어하시는분들도 있으실텐데요. 김윤정씨는 인스타그램도 하고있어서 일상의 모습들을 인스타를 통해 소통을하고 있답니다. 김윤정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 링크를 통해 넘어가실 수 있으세요.


김윤정 인스타그램 가기


여기까지 불타는청춘 김윤정씨와 관련된 정보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