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고 있는 김경민에대한 나이 고향등의 프로필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겟습니다.



미스터트롯 김경민


인기리에 방영하며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TV조선 예능프로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고 있는 김경민이 본선 2차 1:1 데스매치에서 9년차 가수 신성을 이기며 화제의 주인공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김경민은 신성과의 대결에 앞서 "고음 불가 신성 형님을 시언하게 떨어뜨려주겠다."라며 젊은 패기를 드러내기도 하였는데 이어 신성은 말보다는 노래로 표현하겠다며 잘가라는 노래를 불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본선무대에 앞서 김경민은 예선무대에서 남진의 '님과 함께' 를 불르며 마스터들의 극찬과 함께 올 하트를 받을 정도로 실력을 검증받았었는데요. 당시에도 나이답지 않은 원숙미 넘지는 목소리 톤과 시원시원한 목소리로 신동부의 에이스 역활을 해왔엇습니다.



미스터트롯 김경민은 신성과의 대결에서 진성의 '가지마'를 선택하여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특유의 시원한 목소리로 신성을 긴장하게 만들정도로 뛰어난 무대를 만들었는데요.



이어 무대에 오른 신성은 앞 무대의 김경민이 워낙 뛰어난 무대를 보여주어 긴장해서인지 나훈아 '녹슬은 기차길'을 선곡하여 부르다가 음이탈이 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하였습니다.



결국 최종 결과는 8:3으로 김경민이 신성을 누르고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되었는데 마스터 조영수는 김경민에 대하여 안정된 보컬과 고음 그리고 톤이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반면에 너무 단조로운 톤으로 인해서 노래를 길게 끌고 가는 능력이 부족하다는 평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 김경민 나이 직업 고향 프로필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고 있는 김경민은 올해 21살이 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기 전까지는 택배 상하차 아르바이트를 해왔다고 하는데 이번 미스터트롯 출연을 통하여 트로트가수로써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거 같습니다.



키는 프로필상 181cm으로 나와있는데 무대를 볼때도 보면 작은 키는 아니다 생각이 들었는데 상당히 큰 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스터트롯 김경민 고향이라는 검색어가 자동검색이 될 정도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있는거 같은데 현재 고향에 대하여 알려진바는 없는것은 없는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미스터트롯 김경민에 대한 궁금한이야기들을 정리해 보았는데요. 20살이라는 나이와 어울리지 않는 성숙한 무대 매너와 관록을 보여주고 있는 김경민이 이번 미스터트롯을 통하여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기대가 되기도 하는데요


젊은 패기로 긴장하지 말고 최대한 자신의 능력을 오랫동안 보여주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