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우 성준이 군복무중 결혼과 아이의 출산 소식이 하루종일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궁금한소식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준 결혼 아내 출산



배우 성준의 결혼과 아이의 출산 소식이 전해지면 오늘 하루 검색포털에 실검이 오른 이후 계속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성준은 현재 군복무중이었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소식은 네티즌들을 놀라게 하기 부족함이 없었는데요. 성준의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에서는 2월 3일 공식 보도를 통하여 "지난 2018년 12월 군입대를 한 성준이 군 입대전 결혼을 약속한 일반인 여자친구가 있었다." 고 말하였습니다.



또한 "군입대가 임박한 상황에 둘 사이의 새 생명이 생겨나 입대전 결혼에 대한 법적 절차만 빠르게 진행한 후 입대를 하게되었다." 라고 공식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현재 성준의 아내는 비연예인으로 일반인이다 보니 직업이나 나이 등의 정보는 전무한 상태로 현재 입대전 가진 아이의 출산을 한 상태로 성준이 군복무 중이다 보니 혼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상태였던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배우 성준은 결혼 소식과 함께 자필의 손편지를 공개하였는데요. 



주요한 내용을 살펴보면 "현재 1년 남짓한 기간 동안 대한민국 군인으로 복무를 하고 있으며, 입대 즈음 평생을 함께할 사랑하는 사람이 생긴것과 결혼 계획을 세우던 중 아기의 소식을 알게 되었다는것 그리고 1년의 시간이 지나고 혼자서 모든것을 감내하고 있을 아내가 걱정되어 복무 전환 신청을 통해 현재 상근 근무를 통해 남은 군복무를 하게 되었다."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편지에서도 얘기하였지만 급하게 이뤄진 일이다 보니 입대를 앞두고 있어 현재 결혼식은 올리지 못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남은 복무기간이 오는 7월까지 남은 상태로 상근으로 남은 기간 군복무를 마치고 결혼식을 올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성준 나이 키 프로필


배우 성준의 나이는 1990년 7월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서울 강남에서 중고등학교를 나왔는데 대치중, 언남고를 졸업하여 경기대학교 조소과를 전공하였다고 하네요.



배우 성준은 배우로 데뷔하기 전 모델로 데뷔를 하여 2011년 드라마 스페셜 '화이트 크리스마스' 를 통해 배우로써의 길을 밟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구가의서',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 '연애의 발견' , '상류사회' , '완벽한 아내' 등 굴직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모델출신다우 시원한 마스크와 키를 통해 많은 인기를 받아왔는데요. 



그의 키 188cm의 큰키와 중저음의 목소리는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였습니다.



배우 성준은 영화에서도 많은 작품을 출연하였는데 '나는 공무원이다.' ,'무서운 이야기 2' , '악녀' 등에서 주연을 맞았습니다.



이번 성준의 결혼 발표와 아이 출산에 대한 입장표명을 보면서 예전 이와 비슷한 발표를 하였던 배우가 갑자기 생각이 났었습니다. 바로 요즘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살림남 시즌2의 배우 김승현인데요.



배우 김승현씨도 한참 하이틴스타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도중 딸의 존재에 대하여 발표를 하였었는데 모델출신인 점과 배우로의 전향하였던점등 여러모로 비슷한 부분이 많아 이번 성준씨의 용기있는 발표에 연관되어 떠오르는게 있었습니다.



군 복무중 결혼과 아이의 존재에 대한 발표를 한다는게 쉽지않은 선택이었을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이전 스타들의 논란들과는 다르게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이슈가 발생하게된 배우 성준씨의 모습은 멋있는 선택인것 같습니다. 7월 제대 이후 멋진 모습으로 좋은 작품에 출연하여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