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국내 탑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단마토 다이어트로 12.5kg을 감량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혜연 단마토 다이어트 전후와 나이 키 학력등 궁금한 이야기 지금 시작해보겠습니다.




한혜연 단마토 다이어트 전후


국내 탑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한혜연이 SNS를 통하여 다이어트 성공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가 밝힌 다이어트 비결인 단마토 역시 덩달아 이목이 집중이 되고 있는데요.



한혜연은 23일 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하여 "살이 점점 더 빠지고 있다." 라며 근황소식을 밝히며 다이어트 비결인 "단마토의 매력에 빠졌는데 설탕을 뿌린것처럼 달고 맛있다." 라고 밝혔습니다.



한혜연이 다이어트 성공 비결로 알린 단마토는 스테비아 토마토의 일종으로 알려져 있는데, 스테비아는 과일에서 추출해낸 천연 감미료라고 합니다.



단마토는 기존 설탕이 가지고 있는 단맛보다 200~300배 가까이 더 단맛이 나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 몸에는 흡수가 되지 않아 다이어트에 더욱 효과가 크다고 합니다.



이렇게 단맛은 크게 나면서 몸에는 흡수가 되지 않는 효능을 가진 단마토를 먹었을 때 칼로리가 0Kal에 가까워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이 날 한혜연의 단마토 얘기로 인하여 검색포탈의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르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한혜연 나이 키 학력


한혜연 스타일리스트를 거친 연예인은 모두 슈퍼스타가 되었다고 해서 한혜연의 앞에 붙는 수식어가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인데요. 




한혜연 나이는 1971년생으로 올해 50살이 되었습니다. 최근 MBC간판 예능프로 '나 혼자산다'에도 출연하며 많은 매력을 뽐내고 있는 그녀는 경원전문대 의상학과 학사 출신으로 이후 뉴욕 주립 패션공과에서 일러스트를 전공하였다고 합니다.



현재 국내 탑모델들이 주로 소속되어 있는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소속으로 예전부터 뷰티채널이나 언니네쌀롱등의 예능프로를 통해 얼굴을 많이 알려왔습니다.



한혜연은 TV에 나오는 모습을 보면 키가 커보이는걸 볼 수 있는데 167cm의 키를 가지고 있어 실제로도 상당히 큰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 톱스타들과의 친분이 두텁기도 한데 모델 장윤주 , 한혜진 같으 모델라인과 이효리 , 소지섭과 친하고 특히 결혼을 하지 못하는 이유로 뽑을 만큼 김아중, 임수정, 한지민과 절친하다고 언급하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나 혼자산다'를 통하여 기안84의 화보촬영분이 나오던 당시에만해도 큰 변화를 느끼지 못하였었는데 단마토 다이어트의 효과가 확실히 대단하긴 한지 정말 짧은 시간에 많은 감량에 성공한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입니다.


이런 단마토의 효능으로 인하여 고당도 과일인 스테비아 토망고 , 애플수방들이 덩달아 같이 주목을 받기도 하고 있다고 하는데 먹는것에 걱정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한번 시도해보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