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SSUE_INFO

이지안 이혼 남편 이병헌 혼혈

Info___classy 2020. 3. 12. 09:54
반응형

MBN 예능프로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를 통하여 이혼 이후 방송에 출연한 이지안이 화제인데요. 이지안에 대한 궁금한 이야기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다사2 이지안




이혼을 겪은 연예인들이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던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의 시즌2에 이지안이 출연하여 화제입니다.



이지안은 배우 이병헌의 동생으로 많이 알려져 있기도 한데요. 항상 이지안에게 수식어처럼 붙었던 말이 바로 이병헌동생 이기도 하였습니다.



'우다사2'에 출연한 이지안은 첫인사로 "안녕하세요. 오래 전 미스코리아 진 이지안입니다." 라는 인사와 함께 자기 소개를 하였는데요. 



아마도 많은 분들은 이지안이라는 이름이 매우 낯설게 느껴지셨을거 같은데 원래 이름이 '이은희' 였지만 3년전 '이지안'으로 개명하였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을 통하여 이혼 소식을 전한 이지안은 이혼의 상처를 고백하며 "혼자 상처도 있고 하다보니 그동안 공개적으로 이야기 하는게 꺼려졌다."라는 심경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어 "시간이 자나니 어느정도 상처도 극복하게 되어 활동도 하고 싶고 대중앞에 당당하게 이야기를 할 수 있게 되어 프로그램에 함께하게 되었다." 라며 출연하게된 계기를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이날 이지안은 반려동물들과 함께 혼자 살고 있는 집이 공개가 되었는데 굉장히 넓은 평수와 고급진 인테리어로 '우다사2'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이지안은 이날 방송을 통하여 오빠인 배우 이병헌과 독립전 함께 살았던 경기도 광주에 있는 본가에 가족모임을 위하여 찾아가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집안에 영화를 볼 수 있는 스크린 시설부터 실내 골프연습장등과 같은 각종 시설이 갖춰져 있는 집을 보여주어 감탄을 자아내게 하였습니다.


앞으로 이지안이 '우다사2'를 통하여 새로운 일, 사랑, 인생에 대하여 어떠한 화두들을 던지고 이야기를 풀어갈지 기대가 되는거 같습니다.



이지안 나이 프로필


이지안은 1977년 7월생으로 올해나이 44세가 되었습니다. 키는 미스코리아 답게 큰키를 자랑하는데 169cm라고 하네요.



학력은 한양대 관광학을 전공한 이후 극동대 대학원 경영학 석사학위를 받았다고 합니다.



어린시절 아역배우로도 활동하였던 이지안은 성인이 되어 서울 미스코리아 진이 되면서 본격적인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이후 뮤지컬배우와 연극배우 활동을하며 드라마에도 출연하는 등 연기생활도 해왔었습니다.



이지안 남편 이혼


이지안은 2012년 3월에 한살 연상인 일반인 회사원 김동현씨와 4년의 열애 기간을 가지고 결혼을 하게 되었었는데요. 당시 이병헌의 여동생이며 미스코리아 진 출신인 이지안의 결혼식이다 보니 많은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하며 연일 화제가 되기도 하였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결혼생활 4년만인 2016년 11월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이혼이유에 대하여 남편의 행동 문제가 크게 있었다고 합니다.



일반인이었던 남편 김동현씨는 온라인 게임회사에 다니는 일반인으로 첫 만남은 소개팅으로 만났던 남성과 같이온게 김동현씨였다고 합니다. 



평소 성실한 직원이었다고 하는 김동현씨는 잘못된 만남이었던 것일지 2015년 불미스런 사건이 발생이 되게 되었는데요.



불미스러운 사건은 바로 아는 지인인 동생과 함께 20대 여성에게 약을 먹이고 강제적인 행위를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이지안씨는 임신중이었다고 하네요. 이 일이 있은 이후 이지안씨는 약 1년뒤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지안 혼혈



이지안은 미스코리아시절부터 워낙 이국적인 외모로 인하여 혼혈에 대한 루머가 끊이지 않았는데요.



어린시절 사진을 보면 아버지와 똑 닮은 모습이 보이는거 같습니다. 확실히 이지안씨의 외모가 굉장히 이국적으로 혼혈의 느낌이 강하게 나는 외모이긴 하나 어린시절의 사진을 보았을 때 아버지를 닮은 외모인걸로 보이는데요. 이지안씨 역시 혼혈은 루머라고 수차례 얘기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혼의 아픔을 딛고 '우다사2'에 출연하게된 이지안의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기대해보면서 지금까지 이지안에 대한 궁금한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