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재석이 신천지와 엮이며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현재 신천지는 코로나19로 인하여 기존에도 이미지가 좋지 않았지만 이번에 특히나 전국민의 분노의 대상이 되고 있는 단체인데요. 유재석이 이런 신천지 소속이란 유머가 터져 화제입니다. 지금 이와 관련하여 궁금한 이야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재석 종교는 신천지?



최근 가세연의 유재석 흠짓내기에 이어 이번에는 신천지 소속이라는 유머가 돌며 많은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신천지 소속 연예인으로 유재석 외에 정형돈, 배우 이동욱과 남규리 , 테이 등이 거론되고 있는데요. 이 신천지는 이번 대구,경북에 대량의 코로나19 감염자를 유발한 단체로 굉장히 좋지 않은 인식을 받고 있는 곳이다 보니 신천지와 엮일 경우 매우 안좋은 시선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사회 분위기 입니다.



이러한 신천지 소속 연예인으로 이름이 거론된 이유는 웹상에 '신천지 연예인 명단' 이라는 제목으로 퍼져나가며 화제가 되기 시작하였는데요.



명단을 보면 유재석과 인연이 강한 인물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 논란이 되고 있기도 합니다. 현재 유재석과 정형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유재석과 정형돈이 특정 종교와 관련에 대하여 전혀 무관하며 현재 웹상에 돌고 있는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라고 공식적으로 밝힌 상태 입니다.



그러며 "위기를 극복해야 하는 이런 시기에 무분별하게 생산되지는 유머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라며 "이번 웹상에 퍼트려진 악성 루머와 악의적인 비방게시물에 대하여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법적 절차를 통해 강력하게 대응할 예정" 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유재석과 같이 신천지와 연류된 이동욱의 소속사 역시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시키는 행위에 대하여 법적 절차를 토대로 강력하게 대응하겠다." 라는 입장을 밝힌 상태인데요. 이외의 다른 연예인들도 분노와 함께 연관성에 대하여 무관함을 주장하였습니다.



유재석은 1972년 8월 생으로 올해 49살이 되었으며 178cm의 키와 현재 전 아나운서 나경은과 결혼하여 최근 둘째를 낳아 2명의 자식을 두고 있습니다.



1991년 제 1회 대학 개그제로 대뷔하여 KBS 공채 7기인 유재석은 오랜기간 무명의 시간을 보내오다 현재는 MC연예대상을 14차례나 받을 정도로 국민MC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재석의 국민MC로써 자리매김하기까지 훌륭한 인성도 한몪하였는데 철저한 자기 관리와 성실함을 베이스로 그동안 사생활로 인한 잡음이 있었던 적이 없이 미담만이 존재하는 연예인으로 유명하였습니다.



워낙 높은 인기속에 행동 하나하나에 화제가 되기도 하고 사생활등이 하나하나 파헤쳐져도 스캔들 하나 없이 미담만 흘러나오며 국민MC로써 유재석에 대한 평가가 굉장히 높은 신뢰도를 대중들에게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런데 최근들어 '가새연'이나 이번 '신천지 소속 연예인'과 같이 여러차례 유재석 흠집내기를 하는 듯한 느낌을 많이 받는것 같습니다.



유재석은 15년 이상동안 국민MC로써의 자리를 지키며 1인자의 자리를 유지해나아가며 국민들에게 오랜기간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이번 유재석의 신천지에 대한 루머등을 통해 무엇을 노리고 이러는지 모르겠지만 워낙 유재석에 대한 대중의 믿음이 탄탄하니 믿는 사람이 있을까 싶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