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혼자 산다'를 통해 성훈이 다니는 헬스장의 관장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며 여러 방송에 나오고 있는 양치승 관장이 직원들에게 갑질하였다는 폭로가 나와 화제인데요. 갑질부터 헬스장 PT가격 부인 나이 등의 궁금한 이야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치승 관장 갑질논란



성훈의 트레이너로 '나 혼자산다'에 출연하며 굉장한 존재감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한번에 인식을 시키며 유명해진 양치승관장이 운영중인 헬스장의 직원에게 도 넘는 갑질을 하였다는 폭로가 나오며 화제입니다.



한 네티즌에 의해 스타들의 트레이너로 유명한 양치승관장이 운영중인 헬스장에 "2016년 경 스무살에 트레이너의 꿈을 꾸며 면접을 통해 출근을 하게되었다." 고 지난 8일 페이스북에 글이 올라왔는데요. 


이어 "첫 출근날 처음이다 보니 낯설은 부분들로 인하여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니 관장이 구석진 곳으로 불러 욕을 하였다." 라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문제는 양치승관장의 갑질에 대한 주장은 이에 그치지 않고 협박까지 있었다며 관장의 감정기복이 심해져 이쪽 업계 바닥 전부 안다 라는 얘기로 협박을 하였고, 식사도 창고 세탁실에서 먹었다." 라며 갑질 논란에 대해 이어진 폭록를 하였습니다.



이러한 폭로를 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도 방송등을 통하여 인성 좋아 보이는 모습으로 나오는게 무시하고 넘어가려 해도 그럴 수 없었다며 어린 맘에 연락 없이 관둔 건 본인의 잘못이긴 하지만 3~4일 가량 근무한 부분에 대한 임금도 해결되지 않았다." 라고 말하였는데요.


"그런 사람이 좋은사람으로 티비에 나오는건 더 아닌것 같다." 라며 폭로 이유를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아직 양치승 관장의 갑질 폭로에 대한 내용은 한 사람의 일방적인 주장이기에 양치승 관장의 주장도 들어봐야하는 부분이 있을것 같습니다. 글의 내용상을 보아도 아다르고 어다르다라고 할 수 있는 케이스로 보이기도 하는데요.


이 문제에 대하여 양치승 관장의 공식 입장이 아직 없는 상황이기에 섣부른 판단을 할 단계는 아닌것 같네요.


양치승 헬스장 PT가격



양치승 관장이 운영하고 있는 헬스장은 논현동에 약 500평 규모로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워낙 유명한 관장이 운영하기도 하고 많은 스타 연예인들이 이용하는 헬스장 이다 보니 월 이용료가 매우 비싸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양치승 헬스장인 논현동 바디스페이스 한달 이용료는 약 3만원 수준으로 1년에 36만원의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최근 헬스장 회원권의 가격이 대부분 그러하듯이 1년 장기 이용시가 36만원이고 단기로 1개월 이용시에는 가격이 더 비싸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양치승 관장 PT가격이 궁금하실 텐데요. 이 부분에 대하여 저도 알아보려고 하니 개인 PT는 상담을 통해서만 알려줄 수 있다고 하네요.



양치승 나이 그리고 부인


양치승과장의 나이는 1975년 생으로 올해 나이 46살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양치승관장이 유명해지며 방송을 통해 양치승 관장의 부인이 몇차례 언급되며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며 알아보기 시작하였는데요.



현재 양치승관장의 부인은 방송을 통하여 얼굴이 공개된적은 없지만 굉장한 현모양처로 미모 역시 연예인 수준으로 매우 이쁘다고 알려져 많은 분들의 궁금증이 증폭되어 가고만 있습니다.



양치승 관장은 성훈, 권혁수, 2PM, 2AM, 에프터스쿨, BTS 진 그리고 최애 제자라고 하는 김우빈 등등 유명한 연예인들의 몸을 담당하여 만들어 주었을 만큼 유명한 스타 PT 트레이너 입니다. 


여러 예능 프로에 나오면 재미있고 유쾌한 모습을 통해 대중으로 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오던 양치승관장이 유명세로 인한 성장통일지 모를 갑질폭로가 나오면 이슈가 되고 있는데 좋게 해결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