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효림 결혼 임신 나이 몸매 남편 김수미 관계 총정리

 

서효림 결혼 임신 예비남편 김수미

 

배우 서효림씨가 결혼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 상대가 매우 놀라운데요. 바로 김수미씨의 아들인 정명호씨가 바로 주인공입니다. 또한 서효림씨는 현재 임신한 상태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오는 12월 22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합니다.

 

서효림씨의 소속사에서 발표한내용에 따르면 " 두사람은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면서 힘이 되어주다 진지한 관계로 발전해 사랑을 이어왔다." 라고 합니다. 결혼식 관련하여도 얘기하였는데 " 일생에 한 번뿐인 소중한 순간인 만큼 서로가 서로에게 집중하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 될 예정" 이라고 말하였습니다.

 

 

 

김수미씨와 서효림씨는 개인적으로도 굉장히 친한사이로 나이차를 띄어넘는 우정을 보이는 사이였다고 하는데요. 김수미씨가 예전부터 서효림씨를 며느리 삼고 싶다고 할만큼 좋아 했는데 아들과의 연결고리도 김수미씨가 소개하여 지난 10월 진지한 만남을 가지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서효림 나이 예비신랑과 나이차

 

서효림씨는 올해 35살입니다. 키는 170cm로 모델과 같은 비주얼의 소유자이죠. 또한 결혼예정 상대인 정명호씨는 올해 44살로 둘은 9살의 나이차입니다.

 

 

서효림 몸매

역시 큰 장신의 서효림씨라 그런지 몸매도 모델 저리가라 수준입니다.

 

서효림 성형전

 

서효림씨의 어렸을적 사진입니다. 지금과 크게 달라진 모습은 아닌거 같은데 쌍커플정도 하지 않았나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