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피아니스트 장지연 김건모 결혼 나이 집안 알아보기

 

 

얼마전 놀라운 소식이 전해왔습니다. 바로 국민가수라고 할 수 있는 김건모의 결혼소식이었는데요. 더욱 놀라웠던것은 예비신부인 피아니스트 장지연씨의 놀라운 미모였습니다. 이런 아름다운 신부를 맞이하려고 결혼을 안하고 있었던 걸까요?

 

 

피아니스트 장지연 나이

 

장지연씨는 국내에서 예고를 졸업하고 미국 버클리음대 실용음악과에서 작곡,편곡,프로듀싱 등을 전공하였다고 합니다.  장지연씨의 나이는 30대후반으로 알려졌는데 김건모씨가 현재 51살로 띠동갑이라고 얘기가 나오는것을 보면 37~39세 사이이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피아니스트 장지연 집안

 

장지연씨는 작곡가 장욱조씨의 딸이라고합니다. 장욱조씨는 1967년에 '나를 울린 첫사랑'을 통해 가수로 데뷔하였는데 작곡가로써의 명성이 더 대단했다고 합니다. 장욱조씨와 같이 작업을 한 가수들이 조경수, 장미화, 방주연, 태진아, 이용복등 내노라하는 가수들과 작업하였을 정도의 인물이라고 하네요.

 

장지연씨 오빠도 연예계에서 활동하고 있는데 바로 배우 장희웅씨 입니다. 2000년 방영된 드라마 '덕이'를 통하여 데뷔한 후 '주몽','선덕여왕' 등 엄청난 시청률을 달성한 드라마에 출연한 이력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지연씨 오빠 장해웅씨는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둘의 코드가 잘 맞아 재미있게 만나는것 같다면서 평생 즐겁고 지금처럼 잘 지냈으면 좋겠다" 라고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얼마전 집사부일체를 통해서도 모습을 드러냈었는데 같이 한번 보시죠.

반응형